ABOUT 다낭요기

About 다낭요기

About 다낭요기

Blog Article

사업 흥하시고 여행 가시는 분들은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선 초이스때부터 과감하게 마음에 든다는 느낌을 전해주면서 앉히는게 좋습니다. 초이스 순서 니가 먼저해라 니가 먼저 해라, 양보하기보다 그냥 맘에드는 여자 있으면 손 딱 잡고 너 맘에 든다는 뉘앙스 전해주면서 손잡고 웃어주는게 좋습니다.

다낭 신세계, 텐프로 가라오케 : 둘 다 소형 가라오케입니다. 규모로 승부 보는 건 아닙니다. 그래도 손님에 맞춰 친구들 맞춰주려고 노력 엄청 해주셔서 보는 맛은 없어도 만족도가 떨어지는 곳은 아닙니다.

호치민도 좀 다녀봤지만 호치민 가라오케 단속 이슈 있어서 요즘에는 다낭으로 많이 온다고합니다

엄청난 규모에 엄청난 매니저 출근률… 겸험 해보시지 않으셨으면 절대 모르실 겁니다. 날씨도 매우 더운 다낭 지역 여행을 하시다가 황홀한 황제 여행으로 택하시기에 굉장히 적합 합니다.

자 일단 초이스가 끝나셨다면, 룸에서 어떻게 진행하고 흐름을 끌어가야 매력있는 시간이 되실수 있을지 진행 과정에 대한 노하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여기를 맹목적으로 찾아가는 건 좀 그럴 수 있는데 만약에 첫 타임 놓쳤다면 빠르게 에덴으로 발걸음 돌리시는 것도 방법 중에 하나 아니지 싶습니다. 물량이 많은 곳은 아니지만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입니다.

오히려 요새는 유튜브로 노래 제목과 함께 노래방회사 명 같이 검색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보시면 됩니다.베트남 미녀들과 함께 각국의 유행곡을 불러보는것도

업타운: 새로 리유얼후 깨끗한 방 컨디션과 엄청난 다낭요기 아가씨 물량으로 현 다낭탑

시미켄실장님께서 예약해준 호텔이 가라오케 근처에 있어, 그곳에서 가까운 한인타운에 있는 고깃집에 가서 소주를 한잔 더 했습니다.

일단 여기서 홀복입고 가슴 내놓은 애들이 잔뜩 화장품에 향수 냄새에 정신이 혼미해져서 기 눌려서 눈 돌리고 어디쳐다보지 호흡곤란 오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호텔과 가라오케 예약은 간편하게 진행되었고, 업타운과 원오페라 가라오케를 추천받았고 저희는 호텔과 가까운 업타운을 선택하였습니다.

친구들도 모두 다 너무 만족을 한 상태이고 너무나도 아쉬웠던 점은 하필 제일 마지막날에 방문을 해서 여운이 남습니다.. 여기를 첫 날에 무조건 갔어야 했는데 참…

아리 요새 에덴도 나쁘지않은 듯 하네요. 다른 곳도 추천해주신 거 보니, 손님이 많아서겠지요? 여튼 잘 놀았습니다.

Report this page